< [제주 카페] 표선해수욕장 바다뷰 플로 FLOW 뷰맛집
본문 바로가기
제주 살이

[제주 카페] 표선해수욕장 바다뷰 플로 FLOW 뷰맛집

by 도라미8 2023. 2. 13.
반응형

뿅!! 앤을 좋아하는 도라미 등장

 

 

 

내가 집 근방에서 가장 좋아하는 카페,

넓은 표선해수욕장이 펼쳐지는 멋진 오션뷰에 친절하신 사장님까지 계신 이 곳,

플로 카페

 

 

 

플로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백사로127, 1층 카페 플로
  • 10:00~21:00 / 20:50 라스트오더
  •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표선해수욕장 근처에서 뷰 좋기로 소문난 롯데리아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 주차는 롯데리아 옆 공터에 하거나, 카페 앞에 하면 된다.

 

 

 

 

멋지게 전체를 사진에 다 담고 싶었으나,

사진 찍는 연습 더 해야겠다.

뭔가 짤린 듯한 사진이 되어 버린 카페 외부 ㅋㅋ

그래도 뭔가 귀엽지 않나용 ㅋ

 

 

 

플로카페로 들어가는 문은 무겁다 ;;;

힘을 줘서 옆으로 밀어주세요 ㅎㅎ

 

 

 

카페 내부를 전체적으로 찍고 싶었는데 마음만 그랬나 보다,

찍어 놓은 사진들이 죄다 짤린 듯이 이상하다 ^^;;

사진 찍는 연습 많이 해야겠다.

 

뒤쪽으로 보이는 독립된 자리도 있어서 조용히 컴터를 하거나 책을 읽을 때 좋을 것 같다.

 

하지만 나는 바다를 보고 싶어서

미오와 함께 올 때면 늘 저 제일 안쪽 자리를 선택한다.

옆으로 샤샥 고개를 돌리면 바다가 뻥~

테이블도 딱 맘에 드는 자리!

 

 

책도 꽤 있다.

이 카페의 화장실은 엄청 넓고 깨끗한데 책장 뒤 문이 화장실이다.

처음 카페에서 화장실 문을 열었다가 깜놀 ㅎㅎ

화장실 사진을 못 찍었네, 다음에 가면 찍어와야징~

 

 

 

난 아이스 바닐라라떼 매니아인데

이날은 너무나 귀여운 토끼초코마들렌을 주문하며 아아를 주문함!

너무 귀여운 토끼야, 너 너무 맛났어. 미안해 고마워~

 

 

 

 

 

표선바다가 시원하게 보이는 이 곳,

날씨만 좋으면 미오랑 둘이 나오는 이 곳,

카페 플루 좋아 좋아~

 

 

*카페 앞에 주차하면 바다뷰가 쪼끔 아쉬워 지는 듯 하다 ㅎㅎ

(참고로 우리차는 아님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