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 카페] 오프커피 성산일출봉 off coffee
본문 바로가기
제주 살이

[제주 카페] 오프커피 성산일출봉 off coffee

by 도라미8 2023. 3. 16.
반응형

 
 
뿅!! 앤을 좋아하는 도라미 등장
 
 
2023년 3월 4일 토요일 아침 아이들과 함께 성산일출봉을 올랐다.

제주도민이 되니 성산일출봉 입장 무료 ㅎㅎ

 


 

성산일출봉을 오르고, 내려오다

 

 

아이들이 태어나기 전 미오와 함께 올라가보고

아이들이 어릴적엔 정상까지 못가고 늘 무료관람 코스만 돌다 왔기에

웅장하고 멋진 광경만이 마음속에 남아있는 성산일출봉을 10살이 된 둥이들은

 

생각보다 잘 올라갔고,

생각보다 성산일출봉은 짧았으며,

생각보다 성산일출봉은 계단이 많았다.

 


성산일출봉을 오르고 난 후 

아이스크림 사 주겠다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우유듬뿍 아이스크림을 판다는, 스타벅스 옆 노랑노랑 이쁜 오프커피를 갔다.

 

 

 

오프커피 성산일출봉점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84-1, 1,2층
  • 매일 08:00~18:00
  • 0507-1475-0621

 

노랑노랑 이쁜 외관을 들어서면 딱 보이는 정면

 

1층 제조하는 곳

 

2층으로 올라갔지요

 

 

2층에서 아이들이 주문한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아무도 없어서 편히 먹을 수 있었다.

쇼파들이 깨끗해서 좋았다.

 

 

 

 

화장실은 2층 벽 뒤에 있다. 

쉬는 날 쉬는 날 매일 쉬는 날이면 좋겠다 ㅎㅎ

 

 

 

이상, 성산일출봉과 아이스크림 오프카페 이야기 끝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