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뷔페] 그랜드 조선 호텔 제주 아리아 메뉴 가격 행사 정보
본문 바로가기
제주 살이

[뷔페] 그랜드 조선 호텔 제주 아리아 메뉴 가격 행사 정보

by 도라미8 2023. 3. 7.
반응형

 
 

뿅!! 앤을 좋아하는 도라미 등장

 
 
 

3월 2일 나의 생일을 맞이하여 ㅎㅎ
남편이 예약한 조선호텔 뷔페 아리아 디너를 갔다.
평소 소식가인(?) 우리 가족은 뷔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아리아가 좋다는 소문에 혹하여 기념일을 맞아 방문!

 
 

 
 

그랜드 조선 제주 아리아
  •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2번길 60 
  • 매일 07:00-21:30  / 10:30-12:00 , 14:30-18:00 브레이크타임
  • 064-735-8989

 
 

조선호텔 들어가는 입구를 멋지게 찍어보고 싶었으나,
오후 6시 예약인지라 역광으로 인해 사진이 ;;;
찍으면서도 눈부심 대박 ㅎㅎ

 
 

 
 

호텔 내부를 둘러보며 사진도 찍어주고 아리아를 찾아 고고~

 

 
 

아리아 입구에는 내가 사랑하는 코끼리♥♥ 가 있어 더욱 기분이 업업!! ^^
미취학아동인 경우 아리아 뷔페를 이용하면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가 무료,
반대로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를 이용해도 아리아 뷔페가 무료라는 굿 행사도 있었다.
아쉽게도 우리 둥이들은 올해 십 대가 되어버린.. 언제 이리 큰 거니~

 

 

중요한 가격정보!!
메뉴판을 찍어봄. 
이곳은 도민할인이 되는 곳이라 우리 4인은 도민할인 20%를 적용받았다.

 
 

 

미오가 예약할 당시 창가자리를 요청했으나, 
4인이 앉기에는 좁다고 하여 넓은 자리로 예약했는데 
창가자리도 작아 보이진 않았다.
입장할 때만 해도 해가 있어 창가자리가 탐이 났지만 먹다 보니 어두워져 곧 사라진 생각 ㅎㅎ

 

 

와우~

대게에 한우에, 양갈비에 맛난 거 예쁜 거 한가득 

 

 

 

 

평소 우리 둥이들은 입이 좀 짧은 편인데, 

특히 딸은 고기류를 좋아하지도 않고 아주 적게 천천히 먹는 엄마 속 뒤집어 놓는 스타일인데 ^^;;;

이 날은 양갈비를 신나게 뜯고 이것저것 여러 종류 맛보는 걸 보며 엄빠 흐뭇 ^^* 

 

 

 


맛나고 이쁜 음식들 한가득!
아이들을 위한 코너가 따로 예쁘게 마련되어 있었다.

 

 

 

생일 케이크로 먹었던 딸기 크레이프, 

맛나게 먹었던 크림뷔렐레! 귀여웠던 화분타르트! 

 

우리 뽀뽀가족 기분 좋고 맛난 저녁시간, 감사합니다♥

 

*계산서는 성인 2인, 소인 2명 가격에 도민할인 20% 받아 계산하였습니당.

 

 

 

이상, 그랜드 조선호텔 뷔페 이야기 끝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