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 간식] 김녕 빵집 소금빵 추천
본문 바로가기
제주 살이

[제주 간식] 김녕 빵집 소금빵 추천

by 도라미8 2023. 6. 27.
반응형

 

 

 

뿅!! 김녕을 좋아하는 도라미 등장

 

 

 

날씨가 화창했던 지난 금요일

제주에서 만난 친구와 언니와 함께 

김녕투어를 떠났다.

 

 

 

내가 사랑하는 김녕, 야호♥

 

김녕 동네를 너무 좋아하는 내가 적극 추천해서 오게 된 우리♥

날씨 좋고~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너무 기분이 좋았다.

오전에 도착하자마자 김녕빵집을 갔다.

 

 

김녕빵집
[2023.06.23. 금요일 방문]

 

 

 

 

4년 전쯤

처음 김념을 와서 꾸무집에 왔을 때는

김녕빵집이 동네 안 빌라 1층에 위치해 있었다.

 

첫 해에 빵을 먹고 맛있다 했고,

둘째 해부터는 갔을 땐 줄을 서서 사 먹곤 했다.

 

그러다 올해 왔더니 와우

좋은 위치에 이쁜 김녕빵집으로 거듭나 있었다.

 

 

 

 

빵을 만드는 곳과 주문하는 곳

빵을 먹을 수 있게 마련된 곳

그리고 마당.

(들어가는 입구에 있던 작은 건물은 창고인 듯)

 

 

 

 

 

지붕과 벽 색감이 너무나 이쁘게 어우러져 꾸며진 김녕빵집

아기자기 식물들도 이쁘게 자라고 있었다.

 

 

 

 

 

간단히 주문한 소금빵과 크루아상, 그리고 스틱바와 아아

예상대로 빵맛이었지만 

맛있었다.

 

 

 

이상,

예쁜 빵집 김녕빵집 이야기 끝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