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 간식] 짱구분식 튀김 떡볶이 모닥치기 맛집
본문 바로가기
제주 살이

[제주 간식] 짱구분식 튀김 떡볶이 모닥치기 맛집

by 도라미8 2023. 5. 8.
반응형

 

 

뿅!! 떡볶이를 좋아하는 도라미 등장

 

 

 

 

떡볶이를 엄청 좋아하는 나!!

작년 10월의 어느 주말 축제를 갔다가 

근처 떡볶이 집을 찾아갔던 이곳, 

짱구분식!

 

그 땐 가까워서 갔던 곳이었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튀김떡볶이와 모닥치기로 유명한 곳이었다.

 

4월 말 주말 

아이들 안과 진료 때문에 서귀포시 나갔다가 

떡볶이 먹으러 짱구분식으로 출동~!

 

 

 

 

짱구분식
[2023.04.29. 토요일 방문]

 

  • 제주 서귀포시 중동로 48번길 3
  • 12:00-21:00 / 16:00-17:00 브레이크타임
  • 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 064-762-6389

 


 

 

 

동네에 위치해 있는 짱구분식은 

주차가 아주 어렵다.

근처 공영주차장에 마음 편히 주차하는 것도 방법이고,

우리는 서귀중앙초등학교에 주차하고 걸어갔다.

주말이라 그런지 학교 주차장이 개방되어 있었음!

 

 

 

 

우리는 모닥치기 대자를 주문했다.

자리에 앉으면 나오는 어묵국물이 아주 맛남~

이 날 비가와서 그런지 어묵국물이 더욱 아주 맛남 ㅎㅎ

 

 

 

 

 

 

 

꺄!

먹음직스러운 푸짐한 떡볶이!

살짝 튀겨낸 듯한 떡볶이, 새로운 느낌의 맛이다.

대구에서 내가 좋아하는 달고떡볶이 양념맛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맵지 않아 아이들도 잘 먹었다.

 

 

이상,

늘 떡볶이가 먹고 싶은 도라미의 추천집

짱구분식 이야기 끝_!!

 

 

반응형

댓글